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근황

코로나 근황) 우크라이나 영부인 옐레나 젤렌스키 코로나19 확진

우크라이나 영부인 옐레나 젤렌스키가 코로나 확진자가 되었다. 

 

대통령 부인이 확진자가 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영부인 중에서 가장 예쁜 영부인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다. 

 

 

"마스크·장갑 다 했는데…" 우크라이나 영부인, 코로나 확진 - 머니투데이 뉴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부인 옐레나 젤렌스카야가 최근 코로나19(COVID-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 조치됐다고 12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이 보도했다.엘레나는 이날...

news.mt.co.kr

평소에 걸리고 싶다고 이야기 했던 과거로 비추어 말이 씨가 되었다고 평가하는 이들이 있다. 

 

"코로나 걸리고 싶다"던 우크라이나 대통령, 아내가 확진자 됐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리고 싶었다”는 돌발 발언을 했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42)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아내 옐레나 젤렌스카야가 코로나 바이러스 ..

news.chosun.com

옐레나는 12일(현지 시각)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오늘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히며 “나와 우리 가족 모두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고 (외부) 접촉을 최소화했음을 고려할 때 의외의 결과”라고 올렸다. 그는 “현재 몸 상태는 좋고 통원 치료를 받고 있다”며 “가족들을 위험에 처하게 하지 않기 위해 다른 가족 구성원들과 격리돼 있다”고 썼다.

현재 무증상 감염으로 입원하지 않고 자가 격리를 하는 중이라고 한다. 

 

우크라이나에서는 전날(11일) 하루 동안 683명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나오는 등 누적 확진자만 2만9753명에 달한다. 사망자는 870여명이다.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대통령 부인 코로나19 양성 판정" | 연합뉴스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대통령 부인 코로나19 양성 판정", 유철종기자, 국제뉴스 (송고시간 2020-06-12 21:41)

www.yna.co.kr

우크라이나 영부인 옐레나 젤렌스키(출처: 위키 - https://en.wikipedia.org/wiki/Olena_Zelenska)